VIEW ALL
프로필

Profile

‘크루 닌(Kru Nin)’ 이라고도 불리우는 수타닌(Suthanin Banyatpiyaphoj) 선생님은 태국 요가저널 및 아시아 웰니스 잡지의 칼럼리스트이자 요가 마스터입니다.

어렸을 적 디스크를 앓았던 닌(Suthanin)은 1999년부터 요가 수련을 시작하였습니다. 요가를 하면서부터 디스크 증상은 완전히 사라졌고, 그 이후로는 태국의 전통 요가와 의학, 반사요법, 기공, 차크라 힐링, 프라나야마 그리고 태국마사지로 18년 이상의 요가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닌은 요가 마사지 수업을 직접 주최하고 태국의 요가와 건강 관련 TV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현하기도 하였으며, 2016년에 개최된 “2016 인도 첸나이 국제 요가 페스티벌”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태국에 위치한 “Make Friend Yoga” 에서 요가를 가르치고 있고, 세계 요가 얼라이언스에서 테라피 과정을 교육 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다양한 요가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사말

Namaste

사진

Image

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All Levels


트위스트와 스트레칭으로 오피스 증후군 없애기 (상지 풀기)

이 수업은 척추 정렬, 내부 장기 강화 및 소화 시스템 개선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만성 편두통이나 목과 어깨에 통증이 있는 경우 이 깊은 스트레칭 기술은 혈액 순환을 개선해 줍니다. 트위스트와 스트레칭을 이용한 태국 마사지를 통해 오피스 증후군을 날려보세요.

 

 

All Levels


이 시간에는 마사지를 통해 힙에서부터 발바닥까지, 무릎과 다리 등 하지가 연결되어 있는 부분들의 통증을 어떻게 풀어줄 것인가를 배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