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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필

Profile

  • 2006년 계몽스승sommuni 강사자격증획득
  • 중앙cctv와 상해tv, 신문일보 등 매체에서 요가전문인터뷰를 받았음
  • 상해feel yoga창시자 원장 및 교학총감
  • 상해 터쟈요가 기획총재
  • 상해에서 매년 열리는 글로벌요가컨퍼런스 주최자이며 해마다 중국 내300여개도시에서 워크샵 진행
  • 국내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선물>이라는 요가주제의 드라마에 출연
  • 중국 내 최초로 국제 요가데이 행사 주최자로 인도영사관의 증서를 발급받았음
  • 해마다 코리아 국제요가컨퍼런스에 최초로 유일하게 요청 받은 중국인 강사중의 일명
  • 중국 내 100여개 요가컨퍼런스에서 강의하였음
  • 2018년 후난성 tv프로그램 심사위원
  • 2018 광동성 tv프로그램 스타일링 총감독 및 지도강사
  • 2018년 요가전문싸이터 <腰果直播>대변인
  • 2018년 스포츠 방송국 Strong Yoga 사회자
인사말

Namas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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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정보

Class Information

10
10

Intermediate/Advanced


백 밴드Back bend (마음의 문을 열고 더 나은 자신을 맞이하기)

 

요가수련에서 후굴 동작들은 많은 이들에게 하나의 도전으로서 잘못된 연습으로 다치는 경우도 있다.

어떻게 안전한 연습을 할 것인가?

초보자들은 요가수련을 오래 해온 수련자들이 멋있는 후굴동작들에 부러움을 갖고 있고 레벨이 높은 수련자일수록 더 고급적인 후굴동작에 도전하고 싶어한다

수업을 통해 초보자이건 중고급레벨이건 출발점을 정확하게 찾고 자신의 몸에 맞는 후굴동작들을 찾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
10

Intermediate/Advanced


핸드 스탠드Handstand (도전정신을 키우고 마음의 공포를 물리치기)

 

모든 handstand는 특정한 기교와 일정한 힘 유연성이 필요하다.

이 세가지 조건을 갗추지 않고 아사나를 완성한다고 해도 신체에 많은 문제가 생길 수있다. 예를 들면 몸이 힘들고 무겁고 팔 근육과 손목이 아프고 머리가 어지럽고 등등...수업에서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것이며 안전하게 수련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아사나의 왕으로 불리우고 있는 헤드 스탠드head stand는 많은 좋은 효능을 갖고 있다.

인간은 직립보행에 습관되어 있다. 잠을 잘 때도 옆으로 누워 자는 습관들과 중력의 작용으로 우리 몸에 가져다 주는 안 좋은 영향들이 예로 들면 눈가나 눈시울 가슴이 처지고 위장도 아래로 늘어질 수 있다.  규칙적인 머리 세우기 등 반중력 요가아사나 연습은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중의 하나이다. head stand중 머리팔꿈치로 서기가 상대적으로 가장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동작이라 할 수 있다.